본문 바로가기
Curiosity&Challenge/Hobby

[치간칫솔 리뷰/다이소 리뷰] 다이소 치간칫솔 사이즈 SSSS 리뷰

by 솔리스 2023. 2. 9.
반응형

치과에서 돈 나가는 일이 너무 싫어서 이를 자주 닦고 관리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인데, 치과에서 유지 장치를 끼고 있는 부분에 대해서는 치간 칫솔을 하면 좋다고 추천을 받고 다이소에서 찾게 되었다. 다이소 치간칫솔 사이즈 SSSS. 가장 작은 사이즈로 치간통과경이 약 0.6mm이다. 유지 장치가 있는 부분은 아주 꽉 잡혀 있는 지라 치과에서 꼭 가장 얇은 것을 사라고 했다.

다이소 답게 2천원에 겟! 이미 뜯어서 사용한 뒤의 리뷰라 하단이 없는 것은 안 비밀.

뜯어서 현재 사용 중인 치간 칫솔이다. 꽤 작은 편이고 뚜껑이 있어서 휴대도 가능하게 구성이 되어 있다.

아무리 찍어도 선명히 안 나온다...ㅎ

아무튼 칫솔 자체도 정말 정말 가늘다. 그런데도 튼튼한 편이라서 쓰면서 크게 걱정이 안 되는 정도.

유지 장치 있는 부분에는 별 불편함 없이 잘 들어가고 또 잘 빠진다.

주로 아침과 저녁에 한번씩 사용하고 있는데 하나로 1-2개월은 사용 가능할 것 같다.

 

치실 외에 치간 칫솔을 한번 더 사용하려니 살짝 귀찮음이 있었는데 잘 닦이지 않는 유지 장치 쪽을 한번 정리해 줄 수 있다는 점에서 효과가 괜찮은 것 같다. 칫솔질을 아무리 세심하게 해도 가늘게 붙어 있는 경우는 운을 믿고 닦이길 바라거나 스케일링만 기다리게 되는 경우가 있었는데, 이젠 치실 외에도 치간 칫솔이 있으니 내가 한번씩은 다 닦을 수 있다는 게 좋다. 반 년에 한번씩 치과를 가는데 다음 6개월에서도 무난하게 지나가면 좋겠다. 이가 잘 썩는 편이라 늘 두려움이 있는 편ㅠ

가성비도 좋고, 치아 건강에도 매우 좋은 것이 느껴지는 다이소 템이다.

굳이 비싼 것을 고민할 필요 없이 단 돈 2천원이면 쉽게 해결이 가능하니 완전 추천.

재구매 의사 있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