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iosity&Challenge/Food

맛 리뷰: [코엑스 카페/코엑스 디저트/코엑스 애프터눈티/삼성역 디저트/코엑스 홍차] 로네펠트 티하우스 코엑스점 스타필드 코엑스

by 솔리스 2023. 2. 15.
반응형

코엑스의 또다른 홍차 맛집으로 유명한 로네펠트 티하우스 코엑스점을 방문하게 됐다. 삼성역에서 부터 여기 저기 구경하다가 가는 길이라 조금 복잡하긴 했지만 찾기는 어렵지 않았다. 스타필드 1층이므로, 일단 스타필드 쪽 방향을 찾으면 찾기 어렵지 않다.

로네펠트티하우스 코엑스점.

제법 헤맨 덕에 이곳 저곳 가며 코엑스 구경을 했다ㅋㅋㅋSouth Gate 1 문 바로 옆에 있으니 혹시 우리처럼 헤매면 이 문을 찾으시길...ㅠㅠ스타필드를 일단 찾는게 가장 좋다.

로네펠트 티하우스. 차분한 짙은 색과 조명들이 로네펠트의 분위기를 만들어 냈다.

공간은 꽤 넓은 편이다.

홍차 맛집으로 유명해서 그런지 다양한 상품들이 즐비해 있었다. 가까이 가서 구경을 하지는 않았지만 티하우스로서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었다.

꽤 이른 시간에 갔는데도 벌써 솔드아웃된 티 제품들이 보였다. 책자를 대충 봐도 느껴지듯이 홍차 종류가 정말 많다.

그냥 홍차를 마실까 밀크티를 마실까 고민하다가 가장 앞 장에 시그니처 밀크티가 있는 만큼 이 메뉴를 도전해 보자는 생각이 들었다. 후식도 먹고 싶었기에 바닐 밀크티와 당근 케이크 주문!

밀크티와 홍차가 먼저 나왔다. 홍차와 밀크티를 구별하는 건 쉽다. 홍차는 맑은 붉은 색이고 밀크티는 우유가 섞인 탓에 안이 뽀얗다. 화려하지 않은 디자인이 로네펠트 특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잘 만들어 주었다.

당큰 케이크도 단촐한 그릇에 견과류와 함께 준비되었다.

조심스럽게 따라서 한 입을 마셔 보았고 바닐라 특유의 달달함이 잘 배여있다. 지인들과 모두 '역시!'라는 한 마디와 함께 다음 모금을 마셨다. 스트로베리도 꽤 맛있는 밀크티라는데 바닐라도 그에 못지 않게 깔끔한 달달함이 있다.

당근 케이크도 이러한 밀크티와 잘 어울리게 달다. 적당히 달아서 질리지도 않고 크림치즈의 꾸덕함도 잘 살아 있다. 게다가 옆에 준비된 견과류와도 잘 어울려서 지인들과 싹싹 긁어 먹었다.

그 후 또 출출해져서 주문한 캬라멜 롤케이크와 얼그레이 롤케이크.

둘 다 맛있었지만 캬라멜 롤케이크는 이름에 걸맞게 많이 달아서 밀크티보다는 홍차의 쌉싸름한 맛이 더 어울리는 롤케이크이다. 얼그레이 롤케이크는 밀크티오 잘 어우러 져서 배부름도 못 느끼고 먹었다.

 

정말 좋은 분위기와 티 그리고 후식이었지만, 어째서인지 모든 문을 개방해 놓아서 겨울에 조금 춥게 느꼈다. 옆에 회전문들도 많아서 사람들이 이동할 때마다 바람이 훅 들어 온다. 게다가 주위가 텅 비어 있다. 로네펠트 티하우스만 오도카니 있는 느낌이라 조금 아쉬웠다. 옆에 다른 잡화점이라던지 카페, 식당이 더 잘 보였다면 좋았을 텐데.

그래도 홍차, 밀크티, 케이크 모두 알차게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공간이다. 다시 와서는 새 메뉴들을 도전해 보려 한다.

로네펠트 티하우스 코엑스점

재방문 의사 있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