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iosity&Challenge/Food

맛 리뷰: [압구정 카페/도산공원 카페/압구정로데오역 디저트/도산공원 디저트/압구정 커피] 준제이(Juun.J) 펠트(Felt) 커피

by 솔리스 2023. 2. 3.
반응형

입구부터 범상치 않았던 준제이 펠트 커피 혹은 펠트 커피.

지인이 한번 가고 싶다기에 날이 따스하다기보다는 조금 더운 날에 방문했다.

펠트 커피 도산공원점. 압구정로데오역 5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10분 거리.

가운데에 조형물 역할을 하는 것이 있는데 나무와 돌의 조화이다. 찍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주변에서 사진찍는 분들이 많아서 각 잡기가 쉽지 않았다. 개인적으로는 예쁘거나 카페의 감성을 만든다기 보다는 저게 뭐지 싶어서 호기심이 갔다...

핫플이라는 이야기와 함께 역시 내부 자리는 꽉 차 있었다.

내부 자리가 꽤나 신기한데 영화관처럼 구성되어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조형물을 편하게 바라볼 수 있게 자리가 배치되어 있어서 서로를 보는게 아니라 조형물을 볼 수 있게 자리가 마련되어 있다.

그나마 조형물 근처에 테이블과 의자가 꽤 간단하게 몇 개 놓여져 있는데 문제는 여기는 외부로 간주되어 테이크아웃만 가능하다ㅠㅠ즉 내부에서 자리가 나도 외부에서 옮길 수가 없다는 것ㅜ아쉬웠지만 별 수 없으니 받아들이고 커피와 몽블랑을 주문하고 나왔다.

테이크아웃이라서ㅠㅠ그릇도 1회용, 컵도 1회용, 포크도 1회용이닼ㅋ큐ㅜㅠㅜㅡㅜㅜ지인이 꼭 가보고 싶은 곳이라기에 일단 도전했다지만 우리의 처량한(?) 신세가 살짝 웃음이 나왔다.

테이블도 트레이 하나를 다 담지 못할 정도로 작고 의자도 편하지는 않다. 정말 간이용으로 둔 듯. 겨울이니 현재는 없을지도 모르겠다ㅋㅋㅋ

 

커피는 그냥 저냥 늘 먹던 맛이라 크게 감흥이 없었는데 몽블랑은 맛있었다!

가끔 어떤 몽블랑은 밤맛만 너무 강해서 남기는 경우가 있었는데 이 곳 몽블랑은 밤 맛과 초콜릿이 적당히 조화를 이루고 있어서 굉장히 맛있게 먹었다.

좌석이나 알 수 없는 감성의 조형물은 아쉬웠지만, 예상치 못하게 몽블랑 맛집을 얻게 된 기분이다.ㅋㅋㅋ

몽블랑이 먹고 싶을 때 이곳에 오게 될 것 같다. 물론 날이 조금 따뜻할 때 와야 바깥 자리라도 앉을 수 있을 듯 하다ㅋㅋ큐ㅜㅜ

 

재방문 의사 크게 없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