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iosity&Challenge/Food

맛 리뷰: [잠실 맛집/송파 맛집/롯데월드몰 맛집] 간코 롯데월드몰점

by 솔리스 2024. 2. 8.
반응형

잠실에서 돈까스 맛집을 찾았다!

간코 롯데월드몰점

지하 1층 롯데월드몰 푸드코트에 있다!

푸드코트는 아쿠아리움 및 무인양품 건너편에 있으며 지하철 역에서부터는 반대쪽 맨 끝에 있다.

잠실역에서 약 15분 거리.

매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10시

 

주중에 방문했는데 점심 시간에는 롯데물산 등의 회사원들이 많은 편이다.

자리를 잡거나 기다리는 시간이 있을 수 있다는 점 참고하기

식당으로 들어가는게 아니라 정말 푸드 코트여서 개방되어 있다. 테이블 잡는 걸 우선하고 그 뒤에 주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간코 메뉴에서 조금 아쉬웠던 점은 치즈카츠만 있는 메뉴가 없고, 돈카츠 세트에 미니 우동이 없다는것! 만약 둘을 같이 먹고 싶으면 그냥 우동에 돈카츠를 추가해야 한다.

아무래도 양이 많아 보여서 나느 일단 등심안심카츠를 주문했다.

약 15분 뒤에 나온 돈카츠!

갓 튀긴 느낌의 돈카츠와 그릇에 꽉꽉 담긴 밥, 풍성한 샐러드와 넉넉한 소스로 구성되어 가격이 있는 만큼 양도 많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언뜻 사진에 살짝 보이는 저 그릇은 우동 그릇인데 정말 양이 많다!!

친구랑 헉! 하며 구경했을 정도ㅋㅋㅋㅋㅋ

아무튼, 돈카츠는 바로 튀겨서 나온 느낌 만큼 바삭하고 맛있다! 등심 안심 모두 맛있어서 둘 중 어느 것이 더 낫다고 하기는 어려울 것 같다ㅋㅋㅋ

함께 나온 단무지나 깍두기와도 잘 어울려서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었다. 개인적으로는 와사비와 함께 먹을 때 제일 맛있었다.

함께 나온 국물은 우동 국물과 동일해서 친구가 우동 나눠 줄 때 국수를 아예 여기다가 넣어 주었닼ㅋㅋㅋㅋㅋ 우동도, 국물도 맛있음!

밥도 따뜻해서 따숩하게 잘 먹었다.

간코에서 식사 중인 직장인들이 많았는데 왜 그런지 이해가 단박에 됐다. 1인분 식사로 든든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다.

앞으로도 돈까스 생각날 때 자주 들르게 될 것 같다!

 

간코 롯데월드몰점

재방문 의사 있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