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iosity&Challenge/Food

맛 리뷰: [스타벅스 디저트/스타벅스 케이크 추천/스벅 디저트 추천] 스타벅스 티라미수롤

by 솔리스 2024. 5. 23.
반응형

지인에게서 받은 케익 쿠폰으로 구매하게된 스타벅스 티라미수롤!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와 함께 먹어보았다. 스타벅스 어느 체인점에서든 구매 가능!

사실 언뜻 보았을 때는 티라미수와의 관계를 캐치하기 바로 어렵다. 자세히 보아야 티라미수 가루를 보고 아 그래서 티라미수롤이구나 하게 된다.

사실 스타벅스의 디저트류는 크게 만족스러운 적이 없어서 굳이 먹어야 한다면 이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테라 정도만 먹었다. 그런데! 티라미수롤은 제법 괜찮은 퀄리티다!

일단 빵 자체가 굉장히 부드럽고 달다. 스타벅스 디저트류가 단맛이 강한 편이기는 하나 그 단맛이 좀 독한 느낌이었다면, 티라미수롤의 경우는 우리가 흔히 시중 카페에서 먹는 단맛이라 좋다.

게다가 가운데에 있는 크림치즈(?)가 꾸덕하면서 빵의 단맛과 잘 어울린다.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테라는 적당히 달고 무난한 느낌의 디저트라면 티라미수롤은 단 맛을 좋아한다면 좋아할 맛이다. 물론, 이 디저트 역시 다른 스타벅스 케이크 만큼 매우 달기 때문에 커피는 아메리카노를 추천한다.

티라미수의 맛보다는 그냥 단 케이크 맛이다. 티라미수라기에는 살짝 애매한 맛인 것 같다. 빵에 티라미수 특유의 커피 향도 잘 느껴지지 않는다. 그냥 초코롤이라고 해도 사실 믿을 것 같다ㅋㅋㅋㅋㅋ

 

스타벅스에서는 시즌 음료를 제외하고는 큰 관심을 안 가졌었는데, 이 롤케이크 만큼은 굉장히 맛있게 먹었다. (이후 한번 더 사 먹음)

달고 부드러운 게 땡기는데 근처에 스벅밖에 없다면! 티라미수롤을 추천하겠다.

 

스타벅스

재방문 의사 있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