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iosity&Challenge/Food

맛 리뷰: [개롱역 맛집/가락 맛집/가락동 파스타/개롱역 파스타] 훈메이드 키친

by 솔리스 2024. 5. 17.
반응형

개롱역 인근에 파스타 맛집이 있다기에 방문했다!

훈메이드

개롱역 4번 출구에서 약 10분거리.

일요일 정기휴무

영업 시간

오전 11시 - 오후 11시

오후 3시 30분 - 오후 5시 30분 브레이크타임

오후 10시 라스트오더

네이버 예약 가능!

 

회색 건물의 2층에 위치했는데 계속 사람 들이 있어서 제대로 못 찍었다ㅠHuns Kitchen이라고 네온 사인이 있음!

 

생각보다 공간이 넓고 쾌적하다! 매 시즌마다 조금씩 데코가 바뀌는데 귀엽다ㅋㅋㅋ

bgm 선정도 좋아서 분위기가 좋다.

나는 토마토 파스타를 주문!

주변을 보니 가족 단위로도 많이 오는듯 하다.

주인 분이 혼자 하셔서 빠르게 나오지는 않는다. 대신 바로 나온 거라 면이 불거나 식어 있지 않다는 큰 장점이 있다!!

최근까지 먹어본 토마토 파스타 중에 제일 맛있고 깔끔하다!

어떤 곳은 소스를 먹으면 소화가 심하게 안되어서 소스 먹는게 살짝 겁이 났는데 여긴 소스도 부담스럽지 않다. 함께 나오는 빵을 소스에 듬뿍 발라먹고 숟가락으로 퍼먹을 정도로 토마토 소스만의 단맛이 매력적이다. 게다가 면에도 이 소스가 잘 스며들어서 좋다. 그릇이 깊은 편이라 양이 생각보다 많은데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된닼ㅋㅋㅋㅋㅋㅋㅋ

 

작성하면서도 침 고이게 된닼ㅋㅋㅋㅋㅋㅋㅋㅋ저녁에는 바처럼 술을 판매하기도 해서 점심 때와 또 다른 분위기를 만들 수도있을 것 같다.

 

훈메이드

재방문 의사 있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