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iosity&Challenge/Food

맛 리뷰: [후쿠오카 맛집/후쿠오카 디저트/텐진 디저트/텐진 맛집] 카페 델 솔

by 솔리스 2024. 2. 18.
반응형

후쿠오카의 텐진에서 정신 없이 쇼핑을 마치고 쉴 겸해서 방문하게 된 카페!

카페 델 솔이다.

텐진역 2번 출구에서 약 10분 거리! 골목길에 있다.

한국인들 사이에서 핫한 가게인 것으로 보인다. 대기 줄이 있었는데 모두 한국인들이었다.

이후 자리에 착석했을 때도 앞, 옆 자리가 모두 한국인!

기다리는 동안 지루해서 메뉴를 미리 보고 있었다. 다행히 영어로 함께 적혀져 있어서 큰 부담은 없었다.

겨울에 간 만큼, 딸기 팬케이크와 각자 음료를 주문했다.

나무의 질감과 드림캐쳐로 신비롭고 차분한 컨셉이 특징이다. 가게 자체는 그리 넓지 않은 편인데 천장이 높아서 답답하게 느껴지지 않는다. 분위기도 적당히 활기차서 피곤하지 않았다.

먼저 나온 나의 커피! 강아지 그림이 너무 귀엽다ㅋㅋㅋㅋ커피 자체는 어디서든(한국 포함) 마셔봤을 매우 익숙한 맛이다.

그리고 약 15분에 걸려 나온 딸기 팬케이크! 생각보다 크기가 크다!

딸기의 양도 많고 한쪽에는 아이스크림과 생크림이 각각 있어 취향껏 팬케이크에 발라 먹으면 된다.

그 옆의 작은 시럽 통의 시럽은 양껏 뿌려 먹기!

팬케이크는 수플레 팬케이크로 몹시 폭신하다ㅋㅋㅋㅋ

텐진 구경으로 낡아버린 몸에 당충전이 바로 된다.

 

일본만의 문화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것은 오직 종업원들과 메뉴판의 일본어 뿐이지만, 여행 중의 휴식으로는 굉장히 좋은 선택이다. 맛도 무난하고, 분위기가 좋아서 쉬어가는 느낌.

 

후쿠오카 여행에서 달달한 딸기 디저트를 먹고 싶었는데 덕분에 소원 성취했다ㅋㅋㅋ

 

후쿠오카 카페 델 솔

재방문 의사 있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