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iosity&Challenge/Food

맛 리뷰: [잠실 맛집/롯데몰 맛집/잠실 파스타/롯데몰 파스타/송파 파스타/잠실 양식/잠실 치즈룸] 치즈룸x테이스팅룸

by 솔리스 2023. 1. 20.
반응형

항상 사람들이 많은 곳이기에 궁금하던 차에 지인이 가고 싶다는 이야기를 듣고 바로 방문한 치즈룸x테이스팅 룸.

잠실 롯데월드 몰 5층에 자리 잡고 있다. 우리는 따로 예약을 해서 들어갔는데 웨이팅이 정말 길다! 사람들이 줄어드는 새가 보이지 않을 정도. 가야 한다면 꼭 예약을 하는 것을 추천하겠다ㅎㅎ

치즈라는 단어에 맞게 적당한 노란색을 띄는 조명들이 즐비해 있다.

인테리어나 식기들 모두 깔끔한 디자인.

메뉴판이 꽤 길고 새로운 것들이 많아서 고민이 꽤 됐다.

둘다 양이 많은 편이 아니라서 치즈룸과 테이스팅 룸 각각 하나씩 메뉴를 택해보기로 했다.

트라플 파케리 파스타와 발사믹 관자를 픽!

전복 솥밥도 궁금했는데 아쉽게도 우리가 간 때에 없다는 소식을 들었다.

트라플 파케리 파스타

트라플 크림소스와 파케리 파스타, 프로슈토 (햄) 등이 들어간 트라플 파케리 파스타. 치즈룸의 대표 음식 답게 치즈가 많이 들어가고 트러플이 들어가서 버섯 맛이 강하게 느껴졌다. 파케리 파스타와 햄 (프로슈토)는 이 트라플과 잘 어우러져서 일반적으로 즐기던 파스타와는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었다. 굉장히 담백한 맛.

 

발사믹 관자! 이름에서 보이듯 관자에 발사믹 소스, 그리고 감자 퓨레가 어우러진다. 관자를 좋아하는 편인데 관자 특유의 부드러움과 발사믹 소스가 잘 어울린다는 것을 느꼈다. 다만 관자 위에 놓인 것은 생각보다 텁텁하게 느껴져서 그 부분이 조금 아쉬웠다. 나처럼 부드러운 것을 선호하는 사람한테는 호불호가 생기지 않을까 싶다.

 

새로운 음식 및 조합들이 있어서 먹는 재미가 있는 치즈룸x테이스팅룸. 다만 단 맛이나 우리가 "아는 맛"이 덜한 곳이기 때문에 입이 짧거나 어리면 선호하지 않을 듯 하다. 게다가 사람이 워낙 많아서 식당 전체적으로 산만한 느낌이 강하다. 먹으면서도 좀 정신 없다는 생각이 들었을 정도이니...

 

새롭기는 했지만 개인적으로는 선호하는 맛들이 아니었고, 인파 때문에 정신 없었던 곳.

 

재방문 의사 없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