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iosity&Challenge/Food

맛 리뷰: [성수 맛집/성수 파스타/성수 데이트/뚝섬 맛집] 누메로도스

by 솔리스 2024. 4. 4.
반응형

분위기와 맛 모두 좋은 식당을 발견했다!

누메로도스

뚝섬역 7번 출구에서 약 5분 거리

영업 시간

오전 11시 ~ 오후 9시

브레이크 타임

오후 3시 ~ 오후 5시

 

어떤 의미에서 강아지들 얼굴이 벽에 그려져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아무튼 귀엽다!

주말 점심 시간에 가니 당연하게도 대기 줄이 있었고, 약 15분 정도의 대기 끝에 들어갔다.

무채색과 나무의 조합, 그리고 노랑, 초록 등의 포인트 색깔을 통해 이 식당만의 분위기를 만들어 냈다.

매장 자체는 조금 좁은 편인데 그것 또한 매장만의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것 같다.

주변을 보니 커플 혹은 소개팅 느낌의 분들도 계셨다.

우리 자리는 이런 녹색 커튼이 있었는데 감각적이었다.

 

이것저것 이 식당만의 시그니처가 있는 듯했지만 우리 취향은 아니어서ㅋㅋㅋ

무난한 마르게리따 피자와 새우 오일 파스타를 주문했다!

가장 먼저 나온 새우 오일 파스타! 새우가 생각보다 많고, 탱글하게 맛있다! 면발도 늘어지지 않으면서 함께 있는 야채와도 잘 어울렸다. 원래 야채류를 잘 안 먹는 편인데 이건 깨끗하게 비웠다ㅋㅋㅋㅋ

 

그리고 나온 마르게리따 피자!

토마토 소스가 진하고 피자 자체도 바삭하게 구워져서 먹는 내내 음미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토마토 피자와 오일 파스타 조합은 처음이었는데 굉장히 잘 어울렸다!

다만 단점이라면 칼이 없어서 피자 먹기가 어려웠다ㅠㅠ크게 사등분 되어 있는데 손으로 들고 먹으니 점점 얼굴에 토마토 소스가 묻어서 혼났닼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뭔가 더 잘게 나뉘거나 칼이 준비되면 더 좋을 것 같다.

 

갑자기 행선지를 바꿔 들어가게 된 파스타 집인데 매우 만족스러운 식사였다!

두 메뉴 모두 재료가 신선하고 맛있고 이를 잘 조리한게 느껴져서 오랜만에 파스타 집에서 맛있게 먹었다ㅋㅋㅋㅋ

게다가 분위기도 굉장히 좋아서 연인들끼리 와도 매우 만족스러울 것 같다.

 

누메로도스

재방문 의사 있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