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iosity&Challenge/Food

맛 리뷰: [도쿄 맛집/도쿄 혼여행/도쿄 혼밥/긴자 맛집/긴자 혼밥] 우마야 유라쿠초 점

by 솔리스 2024. 6. 27.
반응형

긴자에서 열심히 쇼핑하고 돌아다니다가 배고파져서 방문하게 된 식당! 사실 알아본 후보군들이 몇 개 있는데 하필 주말에는 대부분 닫는 모양이었다ㅠ 우마야는 쇼핑몰 내부에 있는 식당이라 그런지 주말에도 상시 오픈!

우마야 유라쿠초점

규탄, 우설구이(같은 말입니다)를 먹을 수 있는 곳!

후쿠오카 등에도 있는 체인점이라고 한다.

유라쿠초 ITOCiA 지하 1층에 위치했다.

영업 시간

오전 11시 - 오후 10시

 

오후 여섯시 전에 갔음에도 사람들이 꽤 있었다. 매장은 생각보다 넓고 가족 단위 손님들이 많은 것으로 보였다.

일본어는 잘 모르지만 규탄, 정식 등의 한자어는 알아서 그냥 별 생각 없이 메뉴판을 받았다ㅋㅋㅋㅋ

사실 토로로가 뭔지 몰라서 검색해 봤는데 참마 어쩌구...아무튼 내가 먹을지 잘 모르겠는 음식이었다.

일단 우설 정식으로 바로 주문!

보다시피 규탄 정식은 가격이 쎈 편이다. 그럼에도 일본에 올 때마다 먹는 데에는...이유가 있다^^

 

빠르게 나온 규탄정식 우설정식!

보다시피 단촐해 보이는데 한 끼로 든든하다!

밥에 국 거기다가 고기까지 있어서 먹고 나서 좀 부족했나 싶은 생각이 전혀 들지 않는다.

아마 검색해본 사람들 중, 규탄 즉 우설에 대해 거부감이 있을 수도 있는데 부위명이 생소할 뿐이다.

실제로 먹어 보면 그냥 얇고 부드러운 고기맛.

나도 멋 모르고 친구가 데려가서 먹은 뒤에 우설이라는 걸 들었는데 친구의 이런 노력이 없었다면 시도도 안하고 스루했을 음식이다ㅋㅋㅋ

지금은 일본에 놀러 갈 때마다 꼭 먹는 음식ㅋㅋㅋㅋ가격이 쎄긴 해도 한 끼 정도는 먹을 만 하다.

가게 마다 정식의 구성이 다른데 다 평타 이상 친다.

일본에서는 우설구이 정식이 대중적이어서 그런치 규탄 식당, 체인점이 정말 많다.

쇼핑몰에는 꼭 한 개씩은 발견했던 기억이 있다ㅋㅋㅋㅋ

정 먹을 걸 못 찾겠고 나는 쇼핑 중이고 단백질이 필요하다 하면

완전 추천!

우마야의 규탄 정식도 맛있고 든든하다.

식사 후 또 힘 내서 쇼핑 다녔다ㅋㅋㅋㅋ행복!

 

우마야 유라쿠초점

재방문 의사 있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