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iosity&Challenge/Food

맛 리뷰: [잠실 맛집/잠실 샤브샤브/잠실 혼밥/잠실 롯데백화점 맛집] 샤브촌 by 계백집 롯데백화점 잠실점 캐슬플라자

by 솔리스 2024. 9. 20.
반응형

새로운 샤브샤브 맛집을 잠실 롯데백화점에서 발견했다!

샤브촌 by 계백집 롯데백화점 잠실점 캐슬플라자

롯데캐슬 2층에 있다. 잠실역 교보문고 쪽 출구인 8번 출구로 갈 수 있다.

영업 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

몰랐는데 롯데캐슬에도 정말 많은 식당들이 있었다!

오픈 시간에 가니 사람이 거의 없어서 편하게 자리를 잡았다.

바테이블과 일반 테이블이 동시에 있어 다양한 형태의 인원들을 소화할 수 있을 것 같았다. 혼밥도 가능해 보이는 것이 큰 장점!

우리는 소고기 샤브샤브 2인분을 주문!

소스를 둘 수 있는 공간과 다양한 형태의 그릇이 준비되어 있어 따로 점원에게 요청할 것이 없었다.

2인분이라고 한꺼번에 나오지 않고 따로 따로 나온다. 즉, 꼭 메뉴를 통일해야 할 필요는 없다! 각자 먹고 싶은 걸로 해도 식당에서 소화가 가능.

숙주, 배추, 청경채, 만두 등 샤브샤브에서 잘 나오는 재료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 야채 뿐만 아니라 고기도 신선하다! 맑은 국물 역시 느끼함이 없어 우리가 아는 기본 샤브샤브의 맛을 그대로 보여준다. 야채의 아삭아삭함과 고기가 잘 어우러지는 샤브샤브 맛에 둘다 정신 없이 먹었다ㅋㅋㅋㅋ

 

그리고 샤브샤브 다음에 항상 오는 칼국수! 면의 양도 적당해서 배부르게 먹었다! 참고로 육수는 필요하면 점원에게 요청하면 된다.

 

사실 이 식당 자체가 밖과 완전히 분리된 공간이 아니다. 그래서 식사하는 동안 다른 매장에 들어가는 사람들의 걸음, 웃음 소리 등을 마주하기 쉬워서 사람이 많을 때에는 꽤 정신 없는 분위기일 수가 있다. 하지만 좋은 시간대에 간다면 개방된 공간임에도 차분하고 조용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게다가 1인식도 되니 혹시 주변에서 먹을 만한 것을 찾기 어렵고 따끈한 걸 먹고 싶을 때 추천하고 싶다.

잠실에서 흔하지 않은 혼밥 가능 식당! 혼자 오게 되면 애용하게 될 공간이다. 잠실역에서도 가까워서 다니기도 편하다.

 

샤브촌by계백집 롯데백화점 잠실점 캐슬플라자

재방문 의사 있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