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iosity&Challenge/Food

맛 리뷰: [송리단길 맛집/송파 맛집/잠실 맛집] 솔솥 송리단길점

by 솔리스 2024. 1. 31.
반응형

솥밥집이 송리단길에도 생겼다는 소식에 호다닥 달려갔다.

게다가 이전에 압구정에서도 맛있게 먹었던 곳의 체인점이다!

다만 솥솥인지 솔솥인지 헷갈리기 쉬우니 자세히 봐야 한닼ㅋㅋㅋㅋㅋㅋ

솔솥 송리단길점.

11:00 ~ 21:00

15:00 ~ 16:55 - 브레이크 타임

14:30, 20:30 - 라스트 오더

송파나루역 1번 출구에서 약 3분 거리.

 

주말 조금 이른 시간에 가니 대기 줄이 없었다.

내부는 생각보다 넓어서 많은 인원들이 들어갈 수 있는 듯하다. 물론 상대적인 것으로, 작은 가게들이 즐비한 송리단길에서 상대적으로 넓다는 의미이다!

너무 배고프니 바로 추천 메뉴인 스테이크 솥밥 주문!

미리 준비를 해두는 것인지 생각보다 빨리 나온다.

여느 솥밥 집과 크게 다를게 없는 조합이다. 묘하게 한식과 일식의 분위기가 섞여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개인적으로 나무 수저가 매력적이게 느껴졌다.

솥에 있는 밥을 옆에 적당히(전부 파오지 말라는 의미이다. 누룽지 해먹으려면 적당량은 남겨야 함!) 가져오고, 남은 밥에 숭늉(?)을 부어 두고 기다리는 동안 덜어둔 밥을 먹으면 된다.

맛있게 먹었지만 워낙 오랜만에 먹는거라 어떻게 먹는지 조금 헤맸는데 안내판이라도 있었다면 좋았을 것 같다. 테이블에서도 딱히 설명이 없어서 친구랑 잠깐 헤매며 방법을 찾았다ㅋㅋㅋㅋ

 

체인점이다 보니 압구정과 큰 차이가 없었다. 개인적으로 이런 분위기의 식당과 이런 맛의 음식을 좋아해서 자주 오게 될 것 같다ㅋㅋㅋㅋ

 

솔솥 송리단길점

재방문 의사 있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