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iosity&Challenge/Food

맛 리뷰: [롯데월드몰 카페/잠실 카페/롯데몰 카페/송파 카페] 노티드 롯데월드몰

by 솔리스 2024. 8. 16.
반응형

노티드가 잠실로 진출했다는 소식에 방문했다!

노티드 롯데월드몰

롯데월드몰 5층

영업 시간

오전 10시 30분 - 오후 10시

 

 박물관 느낌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 카페 입구쪽에는 다양한 굿즈 및 노티드 관련 홍보가 즐비했다.

 

카페 내부는 천장이 높고 반층 정도 위에도 공간이 있을 정도로 높고 쾌적하다. 단점은...생각보다 의자들이 등받이 없는 녀석들이 많아 살짝 불편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조금 더웠다ㅠㅠ

노티드 메뉴판으로, 정말 다양한 음료들로 구성되었다.

 

우리는 각자 음료와 초코퍼지프레드 푸딩을 주문했다.

 

음료는 무난한 커피! 크게 쓰지도 않고 고소하지도 않은 정말 우리가 흔히 아는 커피 맛이다.

그리고 문제의 초코퍼지브레드푸딩...

포장으로 나온다. 딱 봐도 굉장히 달다.

 

윗 부분은 우리가 흔히 아는 푸딩이다. 말랑하고 초코 퍼지의 맛이 그대로 느껴진다.

조금 더 안쪽으로 가면 초코에 잔뜩 적셔진 빵이 나오는데 이 부분에서 호불호가 조금 갈리는 것 같다.

나의 경우 단 음식을 잘 먹는 편은 아니어서 윗 부분의 초코 퍼지 푸딩이 매우 힘겨웠고 빵 부분을 많이 먹었다.

반대로 친구는 푸딩의 단 맛이 좋았고 빵 부분이 축축해서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평을 했다.

정말 극단적으로 매우 단 푸딩 메뉴이기 때문에 달달함을 힘겨워 한다면 차라리 도넛을 주문하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

도넛의 빵이나 생크림 양 등이 이 푸딩보다 훨씬 맛 좋다!ㅠㅠ

 

노티드를 테이크 아웃으로만 먹어 봤었는데 이렇게 카페를 오게 됐다. 나름 신메뉴 도전이었으나 나의 처참한 패배!

다음 번에 노티드를 오면 도넛을 도전하겠다.

 

노티드 롯데월드몰

재방문 의사 있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