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iosity&Challenge/Food

맛 리뷰: [코엑스 맛집/삼성 맛집/삼성역 맛집/코엑스 식당] 샤이바나 코엑스점

by 솔리스 2024. 8. 12.
반응형

미국남부식 식당을 발견했다!

샤이바나 코엑스점

코엑스몰 B1층  영풍문고, 고디바에서 꺾으면 보인다.

영업 시간

오전 11시 - 오후 9시 30분

 

미국남부식으로 정말 미국식의 단짠이 가득한 메뉴다ㅋㅋㅋㅋ

전체적으로 미국 느낌이 강렬하다ㅋㅋㅋㅋ

특히 미국의 다이너 느낌이 신선하게 느껴진다.

테이블 간의 간격은 생각보다 가깝지만 불편할 정도는 아니다. 식당의 회전율도 좋은 편이라 대기 시간이 길지도 않다.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품절된 상품들을 패스하고 자이언트 밋볼 스파게티와 서던 후라이드 치킨을 주문했다.

이건 음료를 주문했더니 꽤나 큰 컵에 나와서 찍었다ㅋㅋㅋㅋ아무래도 미국식이라 살짝 자극적인 맛들이 있어 음료가 있으면 좋을 것 같았다.

 

가장 먼저 나온 자이언트 밋볼 스파게티. 정말 거대한 미트볼이 위에 올려져 있는 토마토 스파게티이다. 사실 토마토 스파게티 자체는 그냥 저냥 무난한 맛인데, 이 미트볼이 특징적이다. 안에 치즈가 들어 있고 그 양이 많다. 스파게티 만으로는 심심할 수 있는데 고기맛과 치즈맛으로 보완하는 느낌이다. 그런데 이것만 먹다보면 살짝 느끼할 수도 있다.

 

그리고 곧바로 나온 서던 후라이드 치킨! 사실 KFC 후라이드 치킨을 생각하고 조금 매울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전혀 안 매웠다. 게다가 바로 튀겨진 것인지 튀김도 바삭바삭하고 짜지도 않았다. 개인적으로는 파스타 보다도 맛있게 먹은 메뉴. 아무래도 뼈가 있다보니 손으로 먹는게 좋긴 하지만 그 뼈도 아주 작지 않아서 원한다면 칼로 잘라 먹을 수도 있다. 스파게티를 먹다가 살짝 질린다 싶을 때 먹으면 괜찮아진다ㅋㅋㅋㅋ

함께 나온 감자튀김도 두껍고 뜨겁다! 중독성도 있어서 끊임 없이 들어가는 맛이닼ㅋㅋㅋㅋㅋ보통 먹는 패스트 푸드에서의 감자 튀김과 다르게 감자의 진한 맛이 있어 맛있게 먹었다.

 

맛 자체는 아주 새롭지 않았지만, 식당의 인테리어나 전체 메뉴 구성이 신선해서 나름 만족스러웠다. 다만 식사 자체가 자극적이고 기름진 편이므로, 혹시 그런 맛을 선호하지 않는다면 샐러드를 꼭 끼워 넣는게 좋다! 미국 느낌 내고 싶을 때 가볍게 먹을 만 하다.

 

샤이바나 코엑스점

재방문 의사 있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