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iosity&Challenge/Food

맛 리뷰: [파크하비오 맛집/송파하비오 맛집/장지역 맛집] 채선당 자연한가득 송파하비오점

by 솔리스 2024. 8. 2.
반응형

오랜만의 채선당 방문! 최근 채선당이 다양한 식사업으로 확장하면서 종류가 굉장히 많아진 것 같다.

우리는 둘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식당을 원했기 때문에 가든파이브의 샤브보트(1인 샤브샤브)가 아닌 자연한가득으로 선택!

채선당 자연한가득 송파하비오점

영업 시간

오전 10시 30분 - 오후 10시

오후 8시 30분 라스트오더

 

역보다는 버스 정류장에서 더 가까운 곳이라 버스로 오고 가는 것을 더 추천하고 싶다. 요즘같이 더운 날씨에는 더더욱.

이 날은 월남쌈이 매우 땡겼기 때문에 월남쌈 샤브로 주문했다. 한우는 굳이 싶어서 호주산으로 ㄱㄱ~

무한리필집인 만큼 모든 부분이 셀프이다. 샤브샤브에 넣을 야채도 원하는대로 구성할 수 있고, 월남쌈 야채도, 소스도 전부 마음대로 가져올 수 있다.

 

월남쌈을 위한 미지근한 물은 항상 옆에 필수다.

월남쌈에는 확실히 다양한 종류의 야채와 고기 한 점 그리고 다양한 소스가 함께 들어 갈 때 맛있다! 특히 야채는 식감적인 부분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ㅋㅋㅋ최대한 다양한 것을 추천한다.

채선당의 샤브샤브 소스는 여전히 맛있고 담백했다.

 

고기와 월남쌈도 야무지게 먹고는 칼국수 재료 2차로 가져와서 끓였다. 참고로 육수도 셀프다!

개인적으로는 김치만두와 그냥 만두 모두 육수, 국수와 잘 어울려서 다 가져오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ㅋㅋㅋㅋㅋ

 

그리고 샤브샤브 마지막은 역시 죽!!! 계란과 야채, 김이 어우러져서 맛있다...

채선당의 브랜드가 다양해졌다지만 채선당의 샤브샤브 메뉴들 맛은 전혀 변하지 않았다.

게다가 월남쌈도 함께여서 더 즐길 수 있게 됐다.

셀프 바가 조금 귀찮을 수도 있지만ㅋㅋㅋㅋㅋ선호에 따라 야채를 가져올 수 있다는 장점이 너무 만족스러웠다.

송파하비오에 영화관도 있다는 걸 발견했다! 영화 보고 채선당에서 식사해도 좋을 것 같다ㅎㅎㅎ

 

채선당 자연한가득 송파하비오점

재방문 의사 있음.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