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riosity&Challenge/Food

맛 리뷰: [잠실 맛집/롯데월드몰 맛집/롯데 맛집/송파 맛집] 진가와 롯데월드몰점

by 솔리스 2024. 7. 21.
반응형

새로운 맛집 발견!

진가와 롯데월드몰점

롯데월드몰 6층에 있다.

영업 시간

오전 10시 30분 - 오후 10시

 

전반적인 일식을 모두 포괄하는 식당이다. 롯데월드몰의 다른 식당들에 비해 차분하고 조용한 분위기여서 진중한 분위기의 소개팅이나 가족 식사에서도 괜찮은 선택이 될 것 같다.

녹차가 제공되고, 태블릿으로 주문이 진행된다. 우리는 이꾸라 사케동과 스키야키 냉모밀 정식 등을 주문했다.

 

사실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서 왔는데, 여기가 소면 맛집이라고 한다!

큐슈에서 대를 이어 만드는 면으로 만든 음식이라고. 나는 허기가 져서 일단 밥종류인 사케동을 시켰지만, 스키야키 냉모밀도 양이 상당히 많아 거들며 먹어보게 됐다.

스키야키 냉모밀! 소면이 쫄깃하고 탱탱한데 스키야키와 잘 조화가 된다. 사실 스키야키와 냉모밀이라니 맛이 따로 놀겠다 싶었는데 전혀 아니었다. 약간의 간장 맛과 면, 야채, 고기의 조합은 중독성이 있었다.

정식에는 수란이 함께 나오는데 직원에게 문의하니 일단은 면을 살짝씩 찍어서 먹는 걸 추천한다고 했다.

냅다 그릇에 부어버리면 느끼해서 싫어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이다. 직원의 우려대로 나는 수란 찍어먹는 것보다는 그대로의 면을 더 선호했다.

 

이꾸라 사케동은 무난한 듯 하면서도 함께 나온 생선과 생강의 냄새가 생각보다 방해가 됐다. 나는 아무래도 고급스러운 느낌의 사케동과는 잘 맞지 않는 듯ㅎㅎㅎ

 

그리고 정식 주문에 따른 튀김을 하나 겟!

새우 튀김인데 바삭하게 잘 튀겨졌다. 안에 있는 새우도 오동통해서 맛있었다.

가격이 꽤 있게 보였는데 그 값을 하는 듯!

 

잘 알아보지 않고 와서 소면 메뉴를 더 즐기지 못한 건 조금 아쉽다ㅎㅎㅎ

하지만 다른 메뉴도 평타 이상이고, 분위기가 차분해 활용도가 높은 식당이 될 것 같다.

 

진가와 롯데월드몰점

재방문 의사 있음.

★★★★☆

반응형

댓글